상품 Q&A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해주신 주문건 조회시, 송장출력이 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어려운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선물셋트 취소요청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