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배송지연으로 불편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제품은 입고 후 발송 처리 예정이며, 혹시나 변동사항있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입고지연 안내받았는데
11월초라도 괜찮아요 배송받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