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배송지연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배송건 확인하였으며, 답변은 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6.28이후로 택배사 이동없음
왜 배송완료로 되있는걸까요
확인하고 전화답변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