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글 답변 부탁드려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 Original Message ]

상품 파손으로 교환해 주신다고 해서 

귀책사유는 비욘드에서 포장을 허술하게 보내서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저는 맞교환인 줄 알았는데 

일방 회수더라고요

거기까지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새제품은 일주일째 오지 않고 있습니다.

문의글도 제 글만 답변해 주지 않으셨네요…

여러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빠른 답변과 제품 배송 바랍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비욘드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우선 배송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담당부서 통하여 빠른 배송 요청하였으며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상품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743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1L (썸머브리즈 에디션) 문의글 답변 부탁드려요! 윤**** 2022-08-16 14
25748    답변 문의글 답변 부탁드려요! 2022-08-17 14
25742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1L (썸머브리즈 에디션) 비밀글 문의 이**** 2022-08-16 3
25746    답변 비밀글 문의 2022-08-17 1
25727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1L (썸머브리즈 에디션) 비밀글 주문한지꽤된거같은데 최**** 2022-08-15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