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욘드 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교환문의건으로 불량 제품 확인되어 재출고 도와드렸습니다.
04.29일 배송완료 확인되며,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점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오늘 제품을 받았는데요.
엔젤샴푸 펌핑부분이 깨져서 왔어요.
파손되서 펌핑도 안될것 같고 아이들 손도 다칠것 같아요.
교환신청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