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욘드 공식몰 고객센터 입니다.
우선, 배송 된 상품에 대해 고객님께서 가지신 실망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해당 부분 물류로 확인 요청 하였으며, 다음 주 답변을 받는 즉시 고객님께 꼭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고객님께 불편과 번거로움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비욘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